프랜차이즈로열티 어떻게 수납하고 계신가요? 매달 가맹점주가 직접 입금 날짜에 이체를 하는 방식으로 받고 계신가요?

이러한 방식은 제 때 수납하기가 어렵기때문에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효성CMS플러스를 도입해보세요.

제가 지금부터 말씀드릴 CMS는 프랜차이즈본사 분들이 도입하시는 서비스입니다.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랜차이즈로열티 수납 기능

달마다 받아야 하는 대금을 지정된 날짜에 가맹점주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고정적인 비용이 아닌 변동성이 있는 비용이라도 매월 출금액을 조절하여 수납할 수 있으며, 일회성의 비용은 모바일청구서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청구서를 만들어 가맹점주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되면 모바일에서 쉽게 결제를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계좌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등 여러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어 현금으로만 내야 했던 전과는 달리 부담감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가맹점주가 직접 이체를 할 필요가 없으며, 카드로도 자동 결제가 가능해 납부에 대한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해소해 높은 수납률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로열티 미납관리

잦은 미납은 사업 운영에 차질이 생기기때문에 미납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 재결제를 할 수 있어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간편하게 미납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미수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수납률을 높여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수납 및 고객관리

수납 뿐 아니라 가맹점주 관리도 가능합니다.

수금부터 가맹점주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데요. 가맹점주 정보 관리를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효성CMS플러스는 대면이 아닌 비대면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 바쁘신 분들도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저희와 간단한 상담을 하게 되면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주시면 돼요.

서류 검토 후 접수하게 되면 승인이 나게 됩니다. 그리곤 프로그램을 개통해 수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금 수납, 고객 서비스, 미수 처리 등의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 시간 및 인건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대금 수납을 위해 일일이 연락하고 확인해야 하는 업무 부담을 줄여줄 수 있으며, 수납 업무 자동화를 통해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실현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fcms.co.kr/business/sub03_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