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가입 찾고 계신다면 주목!

여러 씨엠에스 중 효성CMS는 업종별로 전문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업자분들이 도입해 사용하고 계십니다.

수납 뿐 아니라 고객관리, 상품관리, 자금관리 등 다양한 기능으로 효율적인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CMS가입 어렵지 않습니다.

CMS가입을 하기 위해선 우선 저희와 간단한 상담을 해야 합니다. 업종에 따라 필요한 서류들이 다르기때문에 업종에 맞는 서류를 준비하기 위해선 상담은 필수!

서류를 준비해주시면 검토 후 접수를 하게 되는데요. 승인이 나게 되면 프로그램을 개통해 고객 및 회원 등록을 하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고객에게 자동이체 동의서를 받아야 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자동이체 동의서도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받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CMS가입 후 수납관리

정기적인 대금 수납 간편합니다.

매달 발생하는 대금을 지정된 날짜에 고객 및 회원의 계좌에서 지정 날짜에 자동 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수납 업무 자동화를 통해 고객사마다 연락하고 확인해야 하는 업무 부담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계좌 뿐 아니라 신용카드, 휴대폰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함으로써 현금으로만 내야 했던 부담감을 조금이나마 줄여주어 장기 고객 유치가 가능합니다.

미납관리도 확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업 운영하는데 잦은 미수금이 발생하게 되면 운영에 차질이 생기게 됩니다.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을 할 수 있어 간편하게 미납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설정해 둔 미수 처리 방식으로 자금 수납률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

대금 수납부터 고객 관리까지 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를 하기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따로 사용해야 했던 예전과는 달리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해 관리할 수 있어 불편함이 없겠죠?

CMS수납 고객 뿐 아니라 계좌이체나 대면으로 현금 받는 고객이라도 같이 등록해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상품관리

한 눈에 모든 상품을 파악할 수 있도록 상품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단위별로 구분할 수 있으며 통계 데이터로 인기있는 상품을 별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면 결제의 불편함은 줄이고 수납 업무 효율은 높일 수 있는 씨엠에스 플러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효성CMS가 필요한 사업자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효성c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