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비자동이체를 찾는 이유는 왜일까요?

오피스텔, 아파트 등 다양한 곳에서 입주자들에게 관리비를 받고 있습니다. 보통 종이 지로를 만들어 한분한분의 집으로 발송하는 방식으로 받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이러한 방식으로는 매달 받아야 하는 금액을 받기가 어려워 미납이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관리업체, 관리사무소는 자동이체 프로그램을 찾게 됩니다.

일일이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자동 수납 가능한 효성CMS플러스를 이용해보세요.

관리비자동이체 하는 법

우선, 입주자가 아닌 관리업체나 관리사무소에서 도입을 하셔야 하는 서비스입니다.

효성CMS는 대면이 아닌 비대면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 업무가 바쁘신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저희와 간단한 상담을 하게 되면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주시면 되는데요. 서류 확인 후 접수하여 승인이 나게 되면 프로그램을 개통하시면 됩니다.

관리비자동이체 동의서 받는 법

효성CMS 프로그램을 개통한 후 입주자들에게 자동이체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QR코드 인식, URL 링크 클릭으로 비대면 납부 동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동의 정보는 서비스에 자동으로 등록되니 쉽죠?

이 방식을 활용하기 어려운 고객은 간편 녹취 동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납부회원의 자동이체 동의 여부를 ARS 전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납 및 미납 관리 방법

매달 받아야 하는 관리비는 지정 날짜에 입주자의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변동성이 있는 관리비라도 금액을 조정하여 수납할 수 있으며, 일회성의 금액도 모바일청구서를 통해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종이 지로 대신, 모바일청구서를 간단하게 만들어 입주자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되면 모바일에서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여 수금을 할 수 있습니다.

입주자의 계좌에 현금이 부족하거나 카드 한도초과인 경우 납부가 되지 않아 미납이 발생한다면,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을 할 수 있어 누구보다 간편하게 미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미수 처리 자동화로 높은 수납률과 낮은 미납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관리업체, 관리사무소는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외에도 수납 뿐 아니라 입주자 관리도 가능합니다. 메모 기능이 있어 입주자 정보까지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원 관리를 하기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해줍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CMS가 필요한 분은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효성c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