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심리상담센터는 주로 유치원이나 학교 등 집단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아이들이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부모와의 갈등이나 타인과 감정 공유가 되지 않거나, 상호작용이 어려워 여러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들로 다니게 되는데요.

그래서 매달 정기적으로 아동심리상담비용을 납부하게 됩니다.

하지만 달마다 규칙적으로 받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상황에 필요한 것이 바로 효성cms플러스인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동심리상담비용 수납관리

매달 받아야 하는 아동심리상담비용은 납부자의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수납할 수 있습니다.

계좌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등 여러 결제수단을 제공함으로써 현금으로만 내야 했던 예전 납부 방식과는 달리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직접 이체하거나 카드 결제를 하기 위해 대면 결제를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납부가 되기때문에 높은 수납률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변동성이 있는 금액도 매월 출금액을 조정하여 받을 수 있으며, 일회성의 금액이나 실시간결제가 필요한 경우에도 모바일청구서를 통해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청구서는 납부자의 카카오톡으로 보내 모바일에서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아동심리상담비용 미납관리

씨엠에스를 이용하더라도 미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납부자의 통장에 현금이 부족하거나 카드 한도초과인 경우 납부가 되지 않아 미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을 할 수 있어 간편하게 미납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미수 처리 자동화를 통해 수납률을 높여줄 수 있으며, 미수때문에 받은 스트레스도 줄여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기능입니다.

고객관리

아동심리상담비용 수납 뿐 아니라 고객관리까지 가능합니다. 고객사 정보를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해 관리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고객 관리를 하기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해서 번거로웠습니다. 이제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자금 수납, 미수처리 등의 반복적이고 비효율적인 업무를 씨엠에스를 통해 자동화하여 업무시간 및 인건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업무 감소로 수납 업무가 아닌 실질적인 운영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어 안정적인 경영을 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는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도입을 할 수 있도록 비대면 계약을 한다는 점!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자동결제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주세요.

https://www.fcms.co.kr/business/sub03_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