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기장료 아직도 고객이 직접 이체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고객이 입금일을 기억해두고 있지 않아도, 자동납부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도입하셔야 합니다.

효성cms플러스를 아시나요?

세무사무실에서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이제 막 운영을 시작하셨거나 아직 잘 몰라서 도입을하지 않으셨다면 주목해주세요.

세무사기장료 관리하기

수납 어려워 하지마세요!

매달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기장료를 지정된 날짜에 납부자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 뿐 아니라 신용카드도 제공하고 있어 현금으로만 납부했던 예전 납부 방식과는 달리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특히, 세무조정료 같은 고액의 비용일 시에는 할부 기능도 가능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불편함없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직접 이체하거나 카드로 결제하기 위해 굳이 만나 대면 결제를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납부가 가능해 높은 수납률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고정적인 비용이 아닌 변동성이 있는 금액을 매월 출금액을 조절하여 수납할 수 있으며, 일회성의 금액은 모바일청구서를 통해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모바일청구서는 납부자의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납부자가 모바일에서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세무사기장료 미납관리

세무사무실을 운영하다보면 미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납부자의 계좌에 잔액이 부족하거나 카드 한도초과인 경우에는 결제가 되지 않는데요.

이러한 상황에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저희는 재출금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 재결제를 할 수 있어 미납 문제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이상 미납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세무사기장료 고객관리까지

수납부터 고객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 관리를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cms수납 고객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받고 있는 고객까지도 같이 관리할 수 있어 수월한 업무가 가능합니다.

저희 효성cms플러스는 한국세무사회가 기장료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해 금융기관과 효성fms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구축한 전용 서비스입니다.

일일이 관리해야 했던 수납 업무를 자동화함으로써 수납에 소요됐던 업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비효율적인 업무 감소로 실질적인 세무사무소 운영에 집중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세무사등록증 소지자만이 도입을 할 수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세무사무실을 운영중이시라면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fcms.co.kr/business/sub03_1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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