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사무실에서는 많은 세무사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납세자의 위임을 받아 세무서에 각종 세금신고를 대신해주거나 자문해주며, 대리 회계장부 작성 등의 업무를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매달 자문료나 조정료 등의 비용을 지불하여 세무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하지만 제 때 받는 것이 어려워 미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 필요한것이 바로 효성CMS플러스 입니다. 선택이 아닌 필수 시스템이니 어떤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세무사사무실 수납관리

매월 발생하는 기장료, 조정료 등의 비용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월마다 받아야 하는 대금을 지정일에 고객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자동으로 관리 계좌에 입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편리한 수금관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별로 계좌, 카드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조정료 같은 고액시 할부 기능도 가능하니 납부자가 부담없이 납부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 관리해야 했던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사무소 운영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미납관리

수동, 자동으로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제공하여 미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된 기장료를 자동으로 재결제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

실시간 출금도 가능해, 그에 따른 결과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로 납부자 한분한분에게 연락을 하거나 불필요하고 번거로운 업무를 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청구서 기능

일회성의 비용을 받아야 하는 경우 모바일청구서를 사용해보세요.

간단한 청구서를 만들어 고객의 카카오톡으로 발송하면 청구서를 받은 고객이 계좌 및 카드 등의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어 수금률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최초 등록한 PIN번호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해 편리합니다. 그리고 비대면으로 미납 내역 안내를 하고 미납분 결제를 유도할 때에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세무사사무실 고객관리

고객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미 계약된 고객, 아직 계약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이력, 메모를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계관리, 세금계산서 프로그램 연계

기술 제휴와 프로그램 연동을 통해 세무포탈에서의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베스트빌), 세무사랑PRO에서의 회계반영이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해 수월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동의 서비스

CMS를 이용하기 위해 고객에게 납부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간편서명동의, 간편녹취동의 등의 비대면 서비스로 자동이체 동의를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QR코드나 URL링크, ARS전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동의 받기가 가능합니다.

세무사사무실, 세무사등록증이 있으신다면 효성CMS플러스를 이용해 효율적인 운영해보세요.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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