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관리비, 상가관리비 매달 정기적으로 수납하기 힘드시죠?

납부자에게 지속적으로 납부 날짜 알림을 알려야 하고, 납부자가 직접 이체를 해야 하는 방식으로는 제 때 수납하기란 어려운데요.

이런 상황에 필요한 시스템이 효성CMS입니다.

지금부터 어떤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지, 어떤 도입 효과를 줄 수 있는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물관리비 수납 관리

씨엠에스를 도입하게 되면 매달 받아야 하는 건물관리비, 상가관리비 등을 지정된 날짜에 납부자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자동으로 관리 계좌에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 신용카드 등 여러 결제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예전처럼 현금으로만 내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여줄 수 있는데요.

고정적인 비용이 아닌 변동성이 있는 금액이여도 매월 출금액을 조절하여 수납할 수 있으며, 일회성의 금액도 모바일청구서를 통해 실시간 결제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청구서를 만들어서 납부자의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납부자가 모바일에서 쉽게 결제할 수 있어 편리한 수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이체를 할 필요가 없으며, 카드로 결제를 하기 위해 굳이 번거롭게 만나지 않아도 자동 납부가 가능해 높은 수납률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관리비 미납관리

미수금이 자주 발생하게 된다면 서로간의 신뢰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 씨엠에스를 이용하더라도 납부자의 계좌에 잔액이 부족하거나 카드 한도초과인 경우에는 결제가 되지 않아 미수금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는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 재결제를 할 수 있어 간편하게 미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미수 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금 수납률을 자연스럽게 높여줄 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언제 입금해주는지 마냥 기다리지 않아도 되며, 납부자에게 재촉 문자나 전화를 하지 않아도 수월하게 미납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도입하는 방법

비대면 방식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사업자분들이라면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저희와 간단한 상담을 해야 합니다.

업종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달라 업종에 맞는 서류를 맞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서류 확인 후 접수를 하게 되면 승인이 나게 되는데요.

그리곤 프로그램을 개통해 수납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개통 후에는 납부자에게 자동이체 동의를 받아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합니다. 이 점은 필수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고객관리, 자금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수납을 안정적으로 하고 싶으신 분은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fcms.co.kr/business/sub03_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