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관리비자동이체 아직도 입주자가 신청하고 계신가요? 제가 지금부터 말씀드릴 효성CMS 서비스는 입주자가 아닌 수납하는 관리사무소나 관리업체에서 도입하셔야 하는 서비스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만큼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인데요. 아직 잘 몰라서 도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관리비자동이체 신청 방법

신청하는 방법 간단합니다. 대면이 아닌 비대면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 바쁘신 분들도 누구나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단, 사업자등록증이 있어야 한다는 점!

저희와 간단한 상담을 한 후 필요 서류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서류 확인 후 접수하게 되면 승인이 나고 프로그램을 개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곤 입주자에게 자동이체 동의를 받아 고객 등록하여 수납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관리비자동이체 수납관리

  • 고정적인 관리비 – 매월 발생하게 되는 고정적인 관리비는 지정 날짜에 입주자의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변동성 관리비 – 고정적인 금액이 아닌 변동이 있는 금액인 경우 매월 출금액을 조정하여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 일회성 관리비 – 모바일청구서를 만들어 입주자의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모바일에서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결제가 되니 편리합니다.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입니다.

아파트관리비자동이체 미납금관리

미납이 발생하는 경우 종이 청구서를 만들어 집집마다 발송하는 번거로운 일들을 하셨을거예요. 이제는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을 할 수 있어 간편하게 미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종이 지로를 만들어 재촉 연락을 하지 않아도 되며, 입금해주기를 기다리거나 따로 신경쓰며 관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으로 미납된 금액을 자동결제하여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 미수금으로 스트레스 받고 계신 곳이라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겠죠?

아파트관리비자동이체 입주자관리

관리비 수납부터 입주자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급자 정보 관리를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더이상 대금 수납을 위해 입주자에게 연락하고 확인해야 하는 업무를 하지 않아도 되니 다른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결제 및 수납 자동화 기능을 통해 대면 결제의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줄이고 수납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현금영수증 발행, SMS발송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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