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관리비자동이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해보세요.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등 입주자에게 매달 정기적으로 관리비를 받고 계신다면 주목!

달마다 정기적으로 수납하는 것은 번거롭고 어렵기때문에 미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관리업체는 자동결제 프로그램인 CMS를 이용하게 됩니다.

지금부터 말씀드릴 CMS플러스 프로그램은 어떤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지, 어떤 도입 효과가 있는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텔관리비자동이체 도입 방법

대면이 아닌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문의를 주시면 간단하게 상담을 하게 됩니다. 필요한 서류를 맞게 준비해주시면 서류 검토 후 접수를 하게 되는데요.

그리곤 승인이 나게 되면 프로그램을 개통해 수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개통 후 입주자에게 자동이체 동의는 필수로 받아야 합니다.

오피스텔관리비자동이체 신청 기능

신청을 하게 되면 매달 받아야 하는 관리비를 지정된 날짜에 입주자의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 뿐 아니라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어 현금으로만 냈던 전과는 달리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여줄 수 있어요.

이제는 입주자가 직접 이체를 할 필요가 없으며, 카드로도 자동 결제가 가능하기때문에 납부에 대한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해소하여 높은 수납률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고정적인 금액이 아닌 변동성이 있는 금액도 매월 출금액을 조절하여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수금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회성의 비정기적인 금액은 모바일청구서로 받을 수 있는데요.

모바일청구서를 만들어 입주자의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입주자가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모바일에서 결제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미수 처리 기능

사업을 운영하다보면 미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씨엠에스 프로그램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요.

수동, 자동으로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된 금액을 자동으로 재결제할 수 있어요.

미수 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되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미납으로 스트레스 받았던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고객관리 기능

수납부터 고객사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를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CMS수납 고객 뿐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받고 있는 고객도 함께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fcms.co.kr/business/sub03_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