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관리대행은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고장이 발생하면 큰 중대 사고로 연결되기 때문에 전기설비에 대하여 보수와 점검을 철저하게 실시하여 고장을 사전에 방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기 뿐만 아니라 소방관리 업체도 마찬가지 입니다. 대행 업체는 업무를 진행하고 정기적으로 대행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비용 관리하는 것이 어려워 효성CMS플러스에 대해 많은 문의를 주십니다.

잘 모르시는 대행 사업자라면 주목!

전기안전관리대행 정기적 수수료 관리 1

전기안전관리대행 수수료는 CMS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되면 지정날짜에 고객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자동으로 관리 계좌에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 신용카드 등 여러 결제수단을 통해 납부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결제수단을 지원하여 부담없는 납부가 가능합니다.

직접 송금을 할 필요가 없으며, 카드로 결제를 하기 위해 굳이 번거롭게 만나지 않아도 자동 납부가 가능해 납부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해줄 수 있습니다.

번거로웠던 납부 방식을 자동 납부로 개선함으로써 높은 수납률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변동되는 비용 관리 2

전기안전관리대행 고정적인 비용이 아닌 월마다 변동되는 금액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월별을 지정하여 손쉽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인 비정기적인 금액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도 모바일청구서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모바일청구서를 만들어 납부자의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모바일로 쉽게 결제를 할 수 있어 수금률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미납관리 3

잦은 미수금으로 운영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전기안전관리, 소방안전관리 대행 업체가 간편하게 미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이용해 미수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따로 고객에게 문자나 전화로 연락을 하지 않아도 되며, 입금해주기를 마냥 기다리거나, 고지서를 만들어 집으로 발송하는 등 불필요한 업무와 감정 소모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기안전관리대행 업무 효율화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켜 불필요한 업무가 감소되어 실질적인 운영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수납, 미수처리 등 반복적이고 비효율적인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 시간 및 인건비를 감소시켜 만족도가 높습니다.

고객사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CMS로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전기안전관리대행 수수료를 받고 계신 업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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